NEWS‎ > ‎

티맥스, DBMS 시장 공략 위해 국산SW와 파트너십

게시자: 한솔, 2013. 6. 26. 오후 7:46

2008. 11. 06


티맥스소프트(www.tmax.co.kr 대표 박대연)가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사업 활성화를 위해 엔써티(www.ncerti.co.kr 대표 박성원), 피앤피시큐어(www.pnpsecure.com 대표 박천오)와 파트너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DB백업 솔루션, DB보안 솔루션 업체인 이 파트너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티맥스는 애플리케이션 연동 및 기술협조체제 구축을 도모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맥스소프트는 두 회사의 제품과 자사의 DBMS 간 상시 지원 가능한 테스트베드를 구축하고, 상호간 엔지니어 및 개발자를 적극 지원하게 된다. 또 향후 신규버전 출시 시 사전 협의를 거쳐 연동 테스트를 진행해 상호 인증을 할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본부장 허병근 상무는 “최근 공공분야의 핵심 업무 분야에서 외산 제품인 오라클 대신 티베로 RDBMS의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다양한 국내외 솔루션 파트너들과 협력을 확대함으로써 티베로 RDBMS가 외산 제품을 넘어 국내 최고의 DBMS 제품으로 고객들에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맥스소프트는 이 달 11일 대고객 행사인 ‘티베로데이 2008’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자체 개발한 클러스터 공유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며, 차세대 부하분산 및 장애극복 기술, 데이터 통합, 데이터 관리, 임베디드 DBMS 등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관련 신기술들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omments